유저의 88.5% 로딩이 느리면 이탈했습니다.
유저의 73.1% 기기에 최적화되지 않은 디자인인 경우, 이탈했습니다.
웹 페이지 이탈 사유
GoodFirms의 조사에 따르면, 사용자 중 88.5% 가 로딩이 느릴 때 페이지를 이탈했습니다.
이는 디자인 관점에서 로딩을 하는 동안 관심을 끌어야 할 필요성을 시사하지만, 디자인만으로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.
또 다른 관점에서는, 사용자 중 73.1% 가 기기에 최적화되지 않은 디자인을 이유로 페이지를 이탈했습니다.
이를 통해 웹사이트 디자인이 여러 디바이스에 대응하도록 디자인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었습니다.
또한 웹 사이트 구조를 이해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이 별로일 때 61.5% 의 사용자가 이탈하기도 했습니다.
네비게이션은 웹사이트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으로 보여집니다.
그 외에 구식 디자인과 콘텐츠 구조 문제가 각각 38.5% 와 34.6% 인 컨텐츠 퀄리티도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떠나는 이유였습니다.
디자인과 컨텐츠 구조는 웹사이트에 계속 관심을 갖도록 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그리고 디자인의 진화하는 기술과 관련하여 마모되면 웹 사이트가 경쟁자의 표준에 맞출 수 없기 때문에 잠재 고객을 잃게 됩니다.
마지막은 3.8% 의 사용자만이 발견한 오디오/비디오의 과도한 사용입니다.
웹사이트에서 집중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인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면, 사용자를 화나게 합니다.
심지어 웹 사이트를 떠나 검색 목적을 해결하기 위해 더 나은 웹 사이트를 찾도록 유도합니다.
주요 웹 트래픽 통계
ledgeview에서 제공하는 주요 웹 트래픽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웹 사이트 첫인상의 94%는 사이트의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.
- 웹 사이트 신뢰도의 75%는 디자인에서 나옵니다.
- 사용자의 89%는 웹사이트 UX가 좋지 않으면, 경쟁업체를 함께 이용합니다.
- 사용자의 74%는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습니다.
- 73%의 기업이 경쟁업체보다 브랜드가 돋보이도록 디자인에 투자합니다.
- 66%의 사람들은 콘텐츠를 소비하는 데 15분이 주어진다면, 아름답게 디자인된 웹을 선호합니다.
- 웹 사이트 로딩이 느리다면, 매년 26억 달러의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사용자는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서 88% 더 긴 시간을 보냅니다.
- 사용자의 34%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받은 후, 계획되지 않은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.
이러한 내용의 통계는 다음과 같은 점을 시사하게 됩니다.
1. 빠르게 로딩빠르게 로딩되는 웹이어야만 한다.
2. 웹에 비디오 콘텐츠를 적절히 활용하면 좋다.
3.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웹 디자인이 유리하다.
4.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개인화 요소개인화 요소가 필요하다.
5. 첫인상을 결정짓는 디자인을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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